좋은소식
HOME > 비젼 > 좋은소식

1. 인간

하나님께서는 인간을 자신의 형상을 따라 만드셨습니다. 죄 없던 인간은 하나님 앞에 교만하여 범죄하였고 하나님과의 관계를 단절 시켰으며 인류에 죄를 가지고 왔습니다.  이에 성경은 이렇게 얘기를 합니다.  "모든 사람이 죄를 범하였으매 하나님의 영광에 이르지 못하더니"  (로마서 3:23)

 

2. 죄

죄로 인하여 하나님과 단절된 관계는 어떤 노력으로도 회복 될수 없었습니다.  성경엔 죄에 대한 결과에 대하여 이렇게 설명합니다. "죄의 삯은 사망이요" (로마서 6:23)

 

3. 하나님의 사랑

죄 가운데 붙들인 인간을 향한 하나님의 사랑은 구체적인 계획으로 완성됩니다.  이것은 하나님께서 친히 인간의 모습으로 이땅에 내려와 인간들의 모든 죄를 대신하여 죽은 일이였습니다.  이 일을 위해 성자 하나님이신 예수 그리스도께서 이 큰 구원의 역사를 몸소 이뤄주셨습니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요한복음 3:16)

 

4. 회복

예수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아들이십니다.  육신을 입고 이땅에 내려오신 성자 하나님은 성령으로 잉태되서 동정녀 마리아의 몸에서 태어나셨습니다.  이땅에 계신 동안 하나님의 뜻을 따라 완전한 삶을 사셨고 훗날 우리의 죄를 위해 기꺼이 자신의 몸을 내어주셨습니다.  그의 십자가 죽음은 죽음으로 끝이 난것이 아니라 새롭게 부활하여 온 인류에게 참 소망이 되셨습니다. 

누구든지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자에게 하나님께서는 큰 은혜와 용서를 베풀어주셨습니다.  이에 대해 성경은 이렇게 얘기합니다.  "영접하는 자 곧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 (요한복음 1:12)

 

"지금, 예수님을 영접하시고 가까운 교회에 출석하시지 않으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