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임목사의메세지
HOME > 비젼 > 담임목사의메세지

당신은 예수를 믿고 구원받으셔야 합니다.

 

당신의 가장 소중한 것은 당신의 생명입니다.  이 생명을 위해 당신은 모든것을 투자하고 계십니다.  그러나 결국 당신의 생명은 죽고 맙니다.  이것이 인생의 전부입니까?  하나님은 당신의 상태를 다음과 같이 말씀하십니다. 

 

1. 당신은 죄인입니다. 

"모든 사람이 죄를 범하였으매 하나님의 영광에 이르지 못하더니" (롬 3:23)

 

2. 죄인은 심판을 받습니다.

죄인 그대로 세상에서는 자유롭게 살 수 있으나 인간은 조만간에 죽게 됩니다.  죽으면 누구든지 하나님 앞에 심판을 받습니다.

"한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하신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히 9:27)

 

3. 심판의 결과는 사망과 지옥입니다.

"두려워하는 자들과 믿지 아니하는 자들과 흉악한 자들과 살인자들과 행음자들과 술객들과 우상 숭배자들과 모든 거짓말 하는 자들은 불과 유황으로 타는 못에 참예하리니 이것이 둘재 사망이라" (계 21:8)

지금까지 당신은 당신의 상태에 대하여 하나님께서 하시는 말씀을 들으셨습니다.  그런데 안타까운 것은 당신은 당신의 힘으로 위와같은 문제를 해결하지 못합니다.  양심만 깨끗하면? 선하게 살면? 종교는 다 같은 것인가? 그러나 인간은 불완전하여 미치지 못하며 종교란 우리와 똑같은 죄인이 만들었기에 "죄와 생명"의 문제는 해결할 수 없는 것입니다.

"다른이로서는 구원을 얻을 수 없나니 천하 인간에 구원을 얻을만한 다은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일이 없음이니라 하였더라" (행 4:12)

 

4. 하나님은 당신을 위하여 해결책을 주셨습니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람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누구든지 저를 믿으면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하려 하심이라" (요 3:16)

죄와 형벌을 받을 수 밖에 없는 당신을 대신하여 예수님은 죽으셨고 부활하시어 당신을 하나님께로 갈 수 있게 해주신 유일한 구세주입니다.  예수를 맏으십시오.  그리하면 영생을 얻고 심판을 받지 아니하며 사망에서 생명으로 옮겨집니다.